호스티스 바가 뭐야?

호스티스 바가 뭐야?

  • Philip Barnes
  • No Comments

호스티스 바는 호스티스로 알려진 여성 직원들이 남성 손님들에게 동행을 제공하는 바의 한 종류입니다. 여종업원들은 종종 노출이 심한 옷을 입어야 하며, 손님들과 시시덕거리거나 접대를 해야 합니다.
호스티스 바는 많은 나라에서 발견되지만, 일본, 한국, 대만과 같은 동아시아 국가에서 가장 널리 퍼져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더 많은 여성들이 직장에 들어가고 성역할이 덜 경직되면서 동아시아에서 호스티스 바의 인기는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호스티스 바는 고급 나이트클럽에서 좀 더 캐주얼한 시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스티스 바의 분위기는 전형적으로 여유롭고 사교적이며, 손님들은 대개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습니다. 호스티스는 일반적으로 객실을 돌아다니며 손님들과 수다를 떨고 음료를 따라줍니다. 일부 호스티스 바는 노래방이나 마사지와 같은 다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호스티스 바는 종종 여성들이 객관화되거나 성적으로 착취당하는 것에 대한 부정적인 고정관념과 연관되어 있지만, 이러한 시설에서 일하는 많은 여성들은 자발적으로 그렇게 하고 그 일에 힘을 실어주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러한 여성들에게, 호스티스 바에서 일하는 것은 좋은 돈을 벌고, 흥미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 자신의 통제권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스티스 바란 무엇인가?

호스티스 바는 여직원들이 손님들에게 대화와 음료를 제공하는 일종의 술집입니다. 호스티스는 일반적으로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고객에게 성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막대는 일본, 한국, 대만, 태국, 베트남, 그리고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국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입니다.호스티스 바는 종종 돈세탁이나 매춘의 전선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범죄와 부패와 관련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호스티스가 손님들에게 돈을 갈취하기 위해 마약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행동은 합법적인 업소인 대부분의 호스티스 바에서 용납되지 않습니다.

호스티스 바는 어떻게 생겨났는가?

호스티스 바는 종업원이 주로 남자를 접대하기 위해 돈을 받는 매력적인 여성들로 구성된 바의 한 종류입니다. 호스티스 바의 개념은 1900년대 초에 일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최초의 호스티스 바는 “서 있는 술집”을 의미하는 “타치노미”라고 불렸습니다. 이 술집들은 일반 술집에서 앉아서 쉴 시간이 없는 사업가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아치노미의 여종업원들은 서서 손님을 대접하고, 손님들은 보통 일을 다시 할 수 있도록 빨리 마시곤 했습니다.

입니다.1920년대에, “호스티스 클럽”이 일본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클럽들은 타치노미와 비슷했지만, 그들은 더 고급스럽고 단순한 음료 이상의 것을 제공했습니다. 이 클럽의 여종업원들은 노래하고, 춤추고, 손님들에게 추파를 던졌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호스티스 클럽으로는 뉴요커 클럽과 레인보우 룸이 있습니다.

입니다.호스티스 바의 개념은 1970년대에 아시아의 다른 나라들로 퍼졌고, 그것은 한국, 대만, 중국, 그리고 홍콩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호스티스 바는 미국과 호주와 같은 서구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호스티스 바의 역사

일본에서 호스티스 바는 여성 직원이 남성 고객을 접대하는 바입니다. 안주인은 손님들을 위해 담배에 불을 붙이고, 음료를 따르고, 노래방을 부릅니다. 호스티스는 보통 짧은 치마와 하이힐과 같은 섹시한 옷을 입습니다.

입니다.호스티스 바의 역사는 오사카의 180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남녀를 불문하고 서비스하는 찻집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1800년대 후반까지, 이 찻집들의 대부분은 남성들만을 위한 것이 되었습니다. 최초의 호스티스 바가 등장하기 시작한 것은 이 시기부터입니다.

입니다.초기의 호스티스 바는 “스낵 바”라고 불렸습니다. 이 시설들은 작고 친밀해서 한 번에 몇 명의 여종업원만 일했습니다. 분식집은 사업가들이 고객을 접대하거나 퇴근 후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1900년대 초, 스낵바는 “호스티스 클럽”으로 발전했습니다. 이 클럽들은 스낵바보다 더 크고 호화스러웠으며, 대화와 추근거림의 예술에 대해 특별히 훈련된 아름다운 호스티스들이 있었습니다. 호스티스 클럽은 매우 인기를 끌었고, 1920년대에는 도쿄에만 200개 이상의 클럽이 있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많은 호스티스 클럽들이 사업 부족으로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호스티스 클럽들은 서서히 다시 문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결코 이전의 인기를 되찾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호스티스 바의 장단점

호스티스 바는 주로 남성 고객을 접대하기 위해 고용되는 여성들로 구성된 바의 한 종류입니다. 그들은 일본, 한국, 그리고 대만과 같은 동아시아 국가에서 인기 있는 경기입니다.

입니다.호스티스 바에는 장단점이 모두 있습니다. 좋은 면에서는, 그들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종종 활기차고 그곳에서 일하는 여성들은 보통 매우 매력적이고 대화를 잘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에 휴식을 취하고 교제하기에 좋은 장소가 되게 합니다.

단점으로는 호스티스 바가 꽤 비쌀 수 있습니다. 그 음료들은 종종 너무 비싸고 고객들은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음료를 살 것으로 기대됩니다. 게다가, 어떤 사람들은 호스티스 바를 추잡하거나 여성을 대상화하는 것으로 봅니다. 호스트바 여러분이 이 술집들 중 한 곳에 간다면, 직원들을 존중하고 그들을 물건처럼 취급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스티스 바는 어디서 먹을 수 있나요?

호스티스 바는 전 세계의 대도시에서 발견되지만, 아시아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됩니다. 만약 당신이 호스티스 바를 경험하고 싶다면,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도쿄, 오사카 또는 서울로 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홍콩, 방콕, 그리고 마닐라에서도 호스티스 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결론

호스티스 바는 여성 직원들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 또는 클럽의 한 종류입니다. 호스티스는 일반적으로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손님들에게 술을 사도록 격려하기 위해 시시덕거립니다.

입니다.호스티스 바는 다양한 국가에서 볼 수 있지만,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호스티스 바는 사업가들을 위한 일반적인 형태의 오락입니다.

입니다.호스티스 바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남성들이 성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장소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종류의 술집이나 클럽으로 그들을 봅니다.


Proudly powered byWordPress. Theme byInfigo Software.